더블유에셋, 한국보험신문과 CEO 인터뷰 진행 “GA시장 내 독보적 입지와 지속 성장 전략 밝혀”
더블유에셋은 2025년 한국보험신문과 진행한 장은천 대표의 CEO 인터뷰를 통해 회사의 성장 배경과 GA(General Agency) 시장 내 입지, 그리고
새로운 경영 비전인 'New Vision 버전 2.0'에 대해 밝혔다.
장 대표는 더블유에셋이 2008년 설립 이후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로 고객 중심 서비스 강화와 설계사 지원 시스템의 체계화를 강조했다.
장은천 대표는 인터뷰에서 “설계사와 고객 모두가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지원 체계를 구축해왔다”며, “안정적인 정산 시스템과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설계사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에게는 맞춤형 보험 상담과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인터뷰에서 장 대표는 더블유에셋의 새로운 경영 비전인 'New Vision 버전 2.0'을 중점적으로 설명했다.
그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해 'New Vision 버전 2.0'을 추진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내부 시스템을 혁신하고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비전의 핵심 전략 중 하나로는 구전 마케팅 강화가 언급됐다.
장 대표는 “설계사와 고객 간의 긍정적 경험 공유를 확대해 자연스러운 추천 문화를 조성하고, 이를 통해 고객 기반을 넓히며 설계사 만족도를 함께 높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인터뷰에서는 GA 시장 내 더블유에셋의 경쟁력에 대해서도 다뤄졌다.
장 대표는 “투명한 운영과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통해 업계에서 신뢰받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설계사와 고객 중심의 경영을 이어가며 안정적인 성장과 시장 내 입지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